본문바로가기

CUSTOMER

고객 피해 보상

(주)엘리트 서비스는 고객님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안전하게 책임지는 것은 물론,
만일의 경우를 대비하여 고객님의 피해를 100% 책임지는 보상시스템을 마련해 놓고 있습니다.

  • 01

    피해접수

    전화(1588-2285) 또는
    팩스(02-541-5670)로
    연락하셔서 사고 피해를 접수합니다.

  • 02

    사고 조사 및 보험처리

    담당 직원이 사고조사 및
    보험을 처리합니다.

  • 03

    사고 피해 보상 처리

    대리 보험 보상 또는현금
    배상 등을 해드립니다.

대리운전사고는 저희가 끝까지 책임지고 처리하겠습니다!

  • 고객 피해 보상전직원이 KB 손해보험 대리운전특약에 가입되어 사고처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.
  • 고객 피해 보상최고의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보험 보상 한도액을 정해 놓고 있습니다.
  • 고객 피해 보상보험가입 여부와 보상한도를 직원을 통해 친절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각종 교통법규 위반으로 인한 피해를 100% 보상해 드립니다.

  • 고객 피해 보상신호위반, 과속 등으로 인한 범칙금, 과태료 전액을 보상해 드립니다. (법규준수, 질서유지에 전념하도록 철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)
  • 고객 피해 보상피해 접수는 당사 불편신고센타(02-3443-3507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  • 고객 피해 보상범칙금통지서나 기타 피해관련 서류는 팩스(02-541-5670)또는 es-2285@naver.com로 송부 바랍니다.